오토캠프장, 야영장, 오토캠핑장추천

[경기도] 가평 무지개서는마을 캠핑장

가평 무지개서는마을 캠핑장


사유지인 이곳은 약 7,000평에 달하는 넓은 부지에 밤나무가 빼곡히 들어차 있어 전부터 밤벌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던 곳이다. 한여름에도 햇볕이 거의 들지 않을 정도로 우거진 나무들 덕분에 더위를 피하는 데 더 없이 좋은 환경을 제공한다.
야영장 바로 옆에는 시원한 가평천 계곡물이 흐르고 있는데 물굽이가 크게 돌아가는 곳에 형성되어 개울이 그리 깊지도 얕지도 않아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아무리 가물어도 수심이 쉬 낮아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부대시설로는 화장실, 식수대, 샤워장 등이 갖추어져 있는데 항상 청결하면서도 깔끔하게 관리되어 이용에 불편이 없다. 또한 여러 기의 이동식 화장실을 설치해 많은 인원이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고 식수대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다.




장소: 경기도 가평군 북면 도대리 71번지
연락처: 011-9876-2340




찾아가는 길:
가평군청에서 75번 국도로 가다가 명지산 화악산 갈림길인 목동 3거리에서 명지산방향으로 좌회전하여 10분여 가면 명지산, 연인산 갈림길인 백둔교(다리 로앞에 이정표 있음)가 나온다.
여기서 명지산쪽으로 1.7Km 직진하면 좌측에 팬스쳐진 캠핑장이 나오면 정문으로 들어오면 된다.
(가평시내를 통과해 명지산,연인산 이정표만 보고 오시면 됩니다)




비용 : 비용: 전기료, 주차료, 야영료 포함 1박당 2 만원
       우선 기본적으로는 1박에 2만원 입니다 그리고 하루 추가 마다 1만원씩 추가 됩니다.
    여름 성수기와 여름 성수기 이후에 잠간 비수기 후 밤이 열리는 시즌에는 1박에 2만원 그리고 그 둘째날 1만원..즉 1박2일에 3만원
       그리고 하루 추가 마다 1만원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만...성수기 요금은 주인할아버님께 꼭 문의 하시길...




주차형식 : 사이트 옆에 주차 가능 합니다...하지만 메인 도로에서 외에는 다른 텐트가 길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입구 쪽 운동장에 주차 할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차를 주차 하신 후 밖에 나갔다 올 경우 캠핑장 측에서 캠핑장 밖에 진출 도로 쪽에 주차 하라고 하실 수 있습니다.




가평산장 유원지의 물과는 비교도 안되고 물 좋다는 푸름유원지 보다도 상류 쪽 입니다. 물이 정말 맑다는... 어린 아이들이 놀수 있는 깊이 부터 어른 가슴 깊이까지 있다고 합니다...하지만 돌과 바위가 워낙 많아서 아이들 안전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주변소음정도 :
도로 옆에 붙어 있기 때문에 도로 쪽은 차소리가 좀 날수 있습니다만...그렇게 차가 많이 다니는 도로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 외에 다른 소음 요인은 없습니다. 여가시설 또는 프로그램 : 밤이 열리는 계절에 밤을 딸 수 있습니다.




캠핑장의 장점 :
물놀이 하기 좋고 차만 안막히면 서울에서 2시간 안쪽으로 갈 수 있습니다. 다른 목적 때문이긴 하지만 차량의 출입 통제가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아무래도 보안에는 좋을 듯...



캠핑장의 단점 :
바닥이 고운 흙이라 장비에 묻으면 잘 안털리고 있습니다...이런 흙에 비가 오면 어떨지 궁금 합니다. 물놀이 하는 계곡에 바위가 너무 많아서 애들이 조금 위험 할 수도... 밤이 나오는 시즌에는 밤가시가 주변에 너무 많아서 애들이 넘어지면 크게 다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사진 :
캠핑퍼스트(cafe.naver.com/campingfirst/23193)
캠핑투어(campingtour.co.kr)



태그 : 가평 무지개서는마을, 캠핑장, 오토캠핑장, 캠프장, 오토캠프장, 부엉이 캠핑장, Auto Camp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