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근처 펜션

휴... 포항에 펜션 왜이리 많아요 고민되게.. 예쁜 포항펜션 찝어주세요~
포항에 펜션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어요 ㅜㅜ 사진만 보면 다 좋아보이구... ...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사실 이번에 포항은 처음이라서 가장걱정되는게 펜션 숙박 문제더라구요.. 다른...

동해바닷가 포항펜션 추천부탁
방 알아보느라 날린 전화비만 해도.. ㅡㅜ 이번 연휴에 갈수 있는 괜찮은 펜션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포항 월포해수욕장 근처 씨하우스펜션 추천합니다. 펜션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

포항펜션 이나 민박집
포항 호미곶주변에잇는 펜션이나민박집 투룸으로 싸게하는집 없나요; 친구들끼리 놀러갈려는데비싸네요 ㅋㅋㅋㅋ... 민박집을 추전해드리고 칠포월포 가실꺼면 펜션을 추천해드려요.. 포항은 그쯤이라고해도 성수기에 끼여있어요...

포항펜션 추천 포항펜션 추천 포항펜션 추천 해주세요
펜션 만이 월포 해수욕장내 펜션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포항 월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자연속 아름다운 펜션인 아르갈의 향기 입니다. 넓은 대지 2500평 위에 볼거리 놀거리...

괜찮은 펜션 추천 해주세요(포항)
포항에 괜찮은 펜션 추천해주세요 제가 포항 살지만 어디가 좋은지 가본적이 없다보니 지식인의 힘을 빌리게 되네요;;; 일단 포항에 괜찮은(?)호텔이 없으니 펜션으로 알아보구 있구요 빨간집 많은 골목앞 호텔은 호텔로...

대구,포항 근처 펜션추천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크리스마스에 저희커플이랑 친구커플이랑 같이 펜션에서 보낼려고하는데 포항이나대구 근처에 경치좋은 펜션있을까요?? 작년에 제대로 못보내서 이번엔 제대로 보내고 싶은데... 좋은곳 있으면...

동해안 영덕 포항 울진 펜션추천요~
비용은 상관하지 않으니깐 영덕, 포항..멀게는 울진까지 보고있으니 좋은 펜션 추천 부탁드립니다. ... 횟집인데.. 1층만 횟집이구요. 2층은 펜션입니다.) 위치로 봐서, 여기 근처가 좋을듯합니다. 포항 ~ 영덕 중간쯤됩니다....

포항이나 영덕에 갈껀데 괜찮은펜션이나 콘도 같은거 없을까요? 찾아도 이상한 곳만 나오네요~
포항이나 영덕에 갈껀데 괜찮은펜션이나 콘도 같은거 없을까요? 찾아도 이상한 곳만 나오네요~ 그리고 금토일 이렇게 2박3일 2명이서 갈껀데~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도움 부탁드려요~^^ 전 포항쪽 펜션 자주 가는 편인데요 ...

포항 월포해수욕장 펜션 및 민박 추천 좀 해주세요.
포항 월포해수욕장 펜션 및 민박 추천 좀 해주세요. 겨울 바다도 볼겸 친구들과 1박2일 여행 가려고요. 좋은 곳 추천 좀 해주세요. 제가 아는곳들 전국적으로 여기저기 좋은곳들 나열해봤어요~ ...

포항 펜션 좋은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포항펜션중에 이쁜펜션 좀 추천해주세요.. 이달말경에 여자친구와 갈예정이에요. 여자친구가 좋아할 만한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포항.."소소정"이라는 펜션 추천합니다.. 연인들에게는 참 어울리는 이쁜 펜션이랍니다.. 소소정....

'여행상식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도 펜션 추천  (0) 2009.07.14
충청남도 펜션 추천  (0) 2009.07.14
울산 펜션 추천  (0) 2009.07.14
양평 근처 펜션 추천  (0) 2009.07.14
낚시 가능 펜션 이나 민박 추천  (0) 2009.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