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행기 타고 일본 도쿄에 갈려고하는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비행기값만 그리고 왕복)

-출발 날짜에 따라서 요금이 조금 틀린거 같구여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는 지금부터 8월말까지 똑같은거 같고 우선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는 비싸니까 제외시켜놓구 ㅎㅎ

일본 jal 항공인가는 날짜는 지금부터 8월중순까지 44만원인가 46만원 TAX별도로 나온다구 하더라구여 오전출발하고 오후출발하고 2만원차이가 난다구 하구여 TAX는 125,000정도 하구여


 

2) 식비,숙박비같은건 보통 얼마나드나요?

-식비는 저렴한데만 골라 가서 드시면 저희 점심먹는거랑 비슷하게 나오실거예여 5천원에서 8천원정도 거창하게 드시지않고 일본 나가시기전에 저렴한 맛집을 찾아놓구 가시면 되실거 같네여

숙박비는 민박이 3만원에서 4만원하더라구여 호텔은 8만원에서 10만원 위치에따라서도 좀 틀리구여

민박은 다인실이라서 조금 불편한점도 있는데 그냥저냥 지내긴 괜찮아여 방도 깔끔하구여

대신 아침밥이 안나온다는거 ㅎㅎ


http://www.ybstour.co.kr/goods/detail.asp?good_cd=580200710&area_cd2=80&sub_area_cd=5801&air_cd=

일정이나 호텔등은 제가 말씀드린거 보다는 나을거 같네여 한번 참고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