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저는 산정호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저는 가족하고 1번! 남자친구랑 1번! 회사에서 1번!갔다왔는데요~

어떻게 노느냐~테마에 따라 재미가 다르더라구요~~~~


우선 가족이시라니~~~~~~~

1박1일로 가시겠죵?!?!


1번>산정호수를 갑니다

        (가는길에 허브 아일랜드?!라고 예쁘게 해놓은곳이있습니당....

          들리셔서 둘러보시면 머리가 개운하실것같네요^^)

2번>산정호수도착후 팬션에 짐을 푸시고~

3번>허브가득한 농장안에서 차한잔~~~

4번>허브찻집옆~양초만들기체험,허브비누만들기 체험을!!

         (그냥 양초가 아니고..유리에 고개껍질..색깔 돌,,등등!담는  예쁜초예용~~

           비누는 제 조카도 재밌게 쉽게 만들더라구용^^집에서 잘쓰고있습니당ㅋ)

5번>ATV나 서바이벌,래프팅등........즐기시구용~

6번>팬션도착해서 씻고

7번>숯불에 고기를 구워먹구~~

8번>꿈나라...................

----------------------------------------------------------------------------------

일어나셔서~ 가까운 산도 가볍게 올라갔다 내려오시거나 or 오리배타셔도

가족愛가 더 단단해질것같네용^^ㅋㅋ

그리고 주변에 북한이 파놓은 땅굴도 직접 보시면............좋을것같네용


그리고 주변에 명성산,백운계곡,국립수목원 등등 보실곳이 많아용


저는 이것저것 준비하는게 귀찮아서 패키지로 갔거든요~~~~~~~~~~


인터넷 주소창에 "산정레저.kr"치면 패키지로......................


숙박,레저,저녁식사(고기,주류 무한대),아침 해장식사까지~~~~

다해결되서~~불편한점 없이 다녀왔습니당

원래 놀러가려면 물판에..버너에,,번거롭잖아요~~

역시 패키지가 좋더라구용ㅋ

숯불에 고기까지 모두준비되니...몸만가서도 편하고 재밌으실꺼 같네용


무엇보다도 "산정레저.kr"의 사장님(?)께서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정말 고마웠어용

젊으신데도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았구요.....

원하는데로 맞춰주시려하시는 모습에 더 감동받았습니당


제 소개로 회사사람들도 여러 팀 갔다왔는데요~

다들 재미있었다니...........이렇게 추천합니당

,